‘케이스위스’ 유아동 운동화 도전
유명캐릭터 적용 ‘마블시리즈’
2014-02-15 최혜승
화승(대표 이계주)의 ‘케이스위스’가 ‘마블 시리즈 유아용 운동화’ 6종을 출시 했다.
마블 시리즈 운동화는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등 유명 캐릭터를 적용했다. 귀여운 캐릭터와 컬러풀한 색상이 특징이며, 단화 스타일 3종과 러닝화 스타일 3종으로 선보였다.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헐크 캐릭터를 적용한 단화 스타일은 활동성이 좋고 바람이 잘 통하는 데님 소재로 제작했다. 발목 부분에 부드럽고 신축성이 좋은 고무 밴드를 넣어 아이들이 신고 벗기에 편리하다.
쿠션 기능이 탁월한 엠보싱 인솔과 접지력이 좋은 고무 밑창을 적용해 발이 편안하며 잘 넘어지지 않는다. 캐릭터를 자수로 넣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색상은 옐로우/레드, 그레이/블루, 옐로우/그린 3종류이며, 가격은 4만 5000원이다.
스파이더맨, 토르, 울버린 캐릭터를 적용한 러닝화 스타일은 유연하고 가벼운 소재를 신발 전체에 사용해 이제 막 걸음마를 시작한 아이들이 신기에도 적합하다. 발등 부분의 신발끈을 벨크로 처리해 신고 벗기 편리하다. 또 와펜으로 돼있는 마블 캐릭터는 간편하게 탈부착할 수 있어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블루/레드, 스카이블루/핑크, 옐로우/스카이블루 3종류이며, 가격은 5만9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