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폴’ 봄 방수 자켓 출시·선물 증정
2014-02-19 나지현 기자
세정(회장 박순호)의 아웃도어 ‘센터폴’이 2013년 봄 시즌을 맞아 고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다양한 방수자켓을 출시하고, 오는 28일까지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센터폴’이 올 봄 선보이는 대표 방수자켓은 ‘알렉산더 쉘러 씨-체인지 자켓(Alexander Schoeller C-Change Jacket)’으로 기능성 소재로 잘 알려진 스위스 쉘러사가 선보인 방수, 방풍 멤브레인(Membrane,기능성 필름)을 사용한 제품이다.
외부 기온에 따라 자동 조절되는 솔방울의 원리를 적용하여 날씨가 춥거나 습도가 높으면 오그라들며 따뜻해지고, 건조하면 다시 열리는 원리다. 컬러는 블루, 레드 계열 2종이며, 가격은 58만9000원이다.
한편, 여성용 ‘멜리사 방수자켓’은 서울 근거리 여행이나 트레킹, 캠핑 등의 봄철 아웃도어 스포츠에 적합한 여성용 방수 자켓이다. 방수·방풍 기능이 뛰어난 일본 도요타의 TOYOTA 2.5LAYER(도요타 2.5레이어)를 사용하여 최적의 방수, 투습, 방풍 기능을 보장하는 자켓이다. 컬러 블러킹으로 포인트를 주고 몸매 라인을 살려 좀 더 스타일리시하게 착용 가능하다. 가격은 24만9000원이다.
‘센터폴’에서는 봄맞이 선물 이벤트로 봄 신상품 방수재킷 품목 구매 시 3 6000원 상당의 ‘센터폴’ 빅로고 티셔츠를 오는 28일까지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