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클라인’ 로맨틱 화이트데이

2014-03-08     나지현 기자

성창인터패션(대표 박준호)의 세련된 뉴요커 컨템포러리 스타일을 선보이는 ‘앤클라인’에서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Shall we love’ 이벤트 진행한다.

3월 8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Shall we love’ 이벤트는 ‘앤클라인’ 매장에서 가방을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 행운의 카드가 부착된 캔디를 주고 행운 카드에 적혀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이다. 1등은 이번 S/S 시즌을 맞아 새롭게 출시된 ‘앤클라인’의 신상라인 프란신을 증정하고 2등부터 4등까지 신상품 구매 시 최대 30 ~ 10%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의 1등 상품인 프란신 라인은 토트겸 숄더로 연출 가능한 백과 실용성이 뛰어난 백 팩 2가지로 구성되어있으며 토트겸 숄더백의 경우 시크한 분위기로 연출이 가능하다. 백팩은 심플하면서도 독특하고 위트있는 디테일이 숨겨져 있는 매력적인 제품이다.

‘앤클라인’ 관계자는 “달달한 화이트데이에 ‘앤클라인’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이 보다 뜻 깊은 사랑 고백을 전할 수 있도록 ‘Shall we love’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로맨틱한 화이트 데이에 카멜레온 같은 백을 포함하여 신상품 최대 30% 힐인 등을 받을 수 있는 ‘앤클라인’의 획기적인 이벤트 ‘Shall we love’ 이벤트는 3월 17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