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 쇼핑몰 ‘르셀’ 기지개 켠다

아웃도어·스포츠·골프·캐주얼 브랜드 등 입점 서둘러

2014-04-05     김임순 기자

서산 르셀 복합 쇼핑몰이 본격 기지개를 켜고 있다. 현재 슈페리어, 레노마스포츠, 루이까스텔, 디즈니골프, 마코, 영원아웃도어, 타운젠트, TNGT, TNGTW, 등이 영업하고 있는 가운데 근린생활 시설들이 속속 들어서고 있어 관심을 모은다.

근린생활시설로 주민들을 위한 르셀 웨딩 컨벤션을 비롯해 씨푸드 미다음 뷔페, 카페베네, 인테리어 가구 소품 점인 노프웨이슈와 들렌상점 그리고 한복점인 우리 옷이 영업중에 있다. 최근에 F동 STUDIO 감동이 3층 전체에 오픈했고, 오프로드 캠핑 아웃도어도 오픈해 고객 유치에 열을 올리고 있다.

향후 아웃도어 웨스트우드, 콜핑, 나이키(직산 슈원스포츠), 골프브랜드로 핑, 김영주 스포츠, 여성복은 쉬즈미스, jnb, 캐주얼 잭앤질, 형지 아울렛, 세정관, 슈페리어 스타일아울렛, 코오롱, 신성, 등에서도 이곳에 판매점 개설을 추진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G동 2층에는 전통궁중 칼국수가 대형 매장으로 오픈을 준비 중이다. D동 1층을 경유 2층에는 나이키 135py (직산 슈원스포츠), 토이아울렛,YWCY에서 진행하는 어린이체험교실 박물관 등이 4월 중 오픈 예정이다.

르셀측은 서해안 랜드마크로 오토캠핑 업체와 같이 오토캠핑 체험장도 계획하고 있으며, 영화관 CGV 6개관은 13년 12월 본격오픈 할 예정이다. 또 내년에 6월경 중국(롱앤)항에서 출항하는 여객선이 대산항 취항에 대비해 관광호텔도 2014년 상반기 오픈을 예정하고 사업 진행을 서두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