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아 뇌발육·숙면’ 돕는 속싸보 화제
아가방, ‘수드타임 랩 플러스’ 조기완판
2014-04-09 강재진 기자
아가방앤컴퍼니(대표 구본철)의 기능성 속싸보 ‘수드타임 랩 플러스’가 조기 완판을 기록했다. 아가방앤컴퍼니는 ‘수드타임 랩 플러스’의 2013년 상반기 공급 물량이 3월 중순 이미 모두 판매 완료돼 미국의 제조사에 추가 물량을 요청한 상태다.
이 제품은 신생아 뇌 발육과 직접적인 연관이 있는 숙면 시간을 약 67% 늘려주는 효과가 과학적으로 입증되면서, 엄마들 사이에 ‘똑똑해 지는 속싸보’로 불리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수드타임 랩 플러스’의 조기 완판 후에도 제품을 찾는 고객의 문의가 쇄도하자, 현재 매장 및 아가방앤컴퍼니 공식 온라인 쇼핑몰 ‘아가넷 (www.aganet.co.kr)’을 통해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다.
아가방앤컴퍼니 관계자는 “구매 고객의 높은 만족도가 빠른 입소문 효과로 이어지고 있어 제품을 찾는 고객이 급증하고 있다” 며, “현재 매장 및 아가넷을 통한 예약 접수 고객이 하루 평균 총 60~70명에 이를 정도로 수요가 높아, 최대한 많은 물량을 수급해 오기 위해 노력 중”이라고 말했다.
‘수드타임 랩 플러스’는 미국 유명 섬유 회사 트리보로(Triboro)사의 유아용품 브랜드 ‘수드타임(SootheTIME)’이 개발한 기능성 속싸보다. 전국 아가방앤컴퍼니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