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니클라우스’ 大변신

상큼한 ‘비타(VTT@)라인’ 생동감·캐주얼 감성 강조

2014-04-29     강재진 기자

코오롱FnC(대표 박동문)의 ‘잭니클라우스’가 경쾌하고 발랄한 변신을 시도했다. ‘잭니클라우스’는 지난 23, 24일 양일간 강남사옥에서 2013 F/W 컬렉션과 브랜드 리뉴얼 전략을 발표했다. 지난 시즌 캐주얼한 감성을 강조한 N.Story에 이어 이번 시즌 더욱 신선해진 ‘비타라인’으로 시선을 끌었다.

젊은 골퍼 공략을 위한 ‘비타(VIT@)라인’은 비타민에서 연상되는 건강, 상큼함, 싱그러움이 컨셉이며 심플한 패턴에 밝고 트렌디한 디자인, 실용적 가격대로 경쟁력을 갖게 될 전망이다. 이날 상품 설명회에는 비타민의 생동감 넘치는 컬러와 비타민 A부터 K까지의 대표 아이콘이 펀(Fun)하고 위트있게 강조됐다.

‘잭니클라우스’는 이번 설명회를 출발점으로 최근 침체화된 골프 시장 활성화와 다양한 목적성 구매를 위한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골프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겠다는 방침. 한편 함께 선보인 F/W컬렉션은 레트로 무드의 모던한 스타일을 바탕으로 조형적이며 컬러풀함을 풀어냈다. 라운딩, 여행 등의 다양한 상황에서 두루 착장이 가능한 디자인 포인트를 접목, 골프 시장의 새로운 다크호스로 부상하겠는 전략이다.

‘잭니클라우스’는 브랜드 리뉴얼을 토대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샵으로 변화를 추구, 올해 말까지 100개 유통망에서 900억 원 대 매출을 달성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