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 ‘어린이 공모전’

꿈과 희망·영웅 표현 주제 ‘창의력’

2014-04-29     김임순 기자

이브자리(대표 고춘홍)가 한국키즈아트(대표 오상진)와 공동으로 내가좋아하는 캐릭터 어린이 공모전 수상작을 24일 발표했다. 올해로 4번째 개최되는 이번 공모전은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캐릭터 영웅으로 표현하는 것을 과제로 했다. 총 응모작품 1200편을 1차, 2차 심사를 거쳐 대상 1명, 최우수상 3명, 우수상 10명, 입선 30명 등 총 44점을 수상작으로 선정했다.

대상은 ‘내 친구 로보카 폴리’를 출품한 김동현(6세, 경북 구미시)군이 차지했다. 수상자들에게는 상장과 함께 어린이 스카이바이오 베개, 여름이불세트 등 이브자리 코디센 고급 키즈침구가 경품으로 차등 제공했다. 수상작품은 5월2일부터 7일까지 이브자리 코디센 삼성점 5층 이브갤러리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또 대상작품은 어린이 침구 세트로 제작돼 그림과 함께 전시된다. 수상작은 이브자리와 한국키즈아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상(이소 어린이집, 김동현), △최우수상 3명(심민지, 황은지, 이완희), △우수상 10명(한승민, 이성원, 김채린, 김경화, 이지후, 문형준, 김준후, 권지민, 송가인, 김인규), △입선 30명 등이다.

한편, 개점 5주년을 맞는 이브자리 삼성점은 예비신부 방문고객에게 친정가족들과 함께 찍는 촬영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내달 15일까지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