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패밀리 캠프’ 열린다

‘휠라아웃도어·휠라키즈’ 25일부터

2014-05-03     이영희 기자

휠라코리아(대표 윤윤수)가 본격 캠핑철을 맞아 ‘휠라 아웃도어’와 유아동복 브랜드 ‘휠라키즈’가 연합해 최고급 캠핑 장비와 캠핑장을 제공하는 1박2일 무료 캠핑체험 행사 ‘휠라 패밀리 캠프’를 개최한다.

‘휠라 패밀리 캠프’는 올 한해 동안 연중 릴레이 형태로 총 5회에 거쳐 전개예정이며, 1박2일 동안 다채로운 이벤트로 진행된다. 그 첫 회 행사가 오는 25일, 여주 참숯마을 오토캠핑장에서 열린다. ‘휠라 아웃도어’와 ‘휠라 키즈’ 고객 중 50팀의 가족(약 200명)을 선정해 도심에서 지친 심신의 힐링과 가족간 유대를 다질 기회를 제공한다.

지난 5일까지 휠라 아웃도어 및 휠라 키즈 전 매장의 구매 고객에게 응모권을 제공하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5월 10일 휠라코리아 홈페이지에 당첨자를 발표한다.

선정된 가족에게는 1박 2일 동안 휠라 아웃도어 텐트를 비롯해 테이블과 의자, 매트리스, 화로대, 트윈 버너 등 300만원 상당의 캠핑 장비를 무료로 대여해 준다. 텐트 문패 만들기, 유기농 채소 따기, 야외 영화 상영 등 특별한 캠핑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또한, 행사중 추억이 담긴 가족 캠핑사진앨범 및 가족 티셔츠 등의 기프트도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