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너알카’ 국내 공식 런칭 화제

美친환경 프리미엄 가죽 액세서리

2014-05-07     이영희 기자

친환경 프리미엄 가죽 액세서리 브랜드 ‘테너알카(대표 박상국)’가 국내에 공식 런칭했다.
미국 뉴욕 패션가에서 건강을 고려한 스마트기기 케이스로 화제를 모은 ‘테너알카’는 특허 받은 바이오 테크놀로지 기술을 적용, 항균 및 살균효과를 지닌 천연 가죽을 사용한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이다. 99.99% 유해세균을 억제하고 아토피 피부염 방지 및 독감 예방에까지 도움을 주는 신개념 스마트폰과 태블릿PC 전용 케이스를 미국에 이어 국내에도 출시하게 됐다.

케이스 안쪽에서 스마트기기의 유해 세균 및 바이러스를 제거하고 겉면에서는 사용자의 손에 있는 세균까지 제거해 준다. 가죽에서 발생하는 천연 음이온이 통화나 사용시 예민한 피부를 보호하는데도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디자인 또한 일반적인 하드 타입의 스마트폰 케이스와 달리 부드러운 장갑용 양가죽을 외부뿐만 아니라 내부에까지 사용해 100% 손작업으로 고급스럽게 차별화했다. 감각적 컬러와 깔끔한 디자인이 패션 액세서리의 역할도 한다.

골프 장갑 두께인 0.4mm 로 얇게 제작돼 매우 가볍고, 손에 잡히는 그립감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미끄럼을 방지해 주는 효과도 있다. 아이폰4와 아이폰5, 갤럭시 노트2(휴대폰)용 모델 및 아이패드와 아이패드 미니(태블릿 PC)용 케이스가 출시됐고 갤럭시3S용도 곧 출시된다. 블랙, 블루, 아쿠아그린, 베이지, 레드등 총 5가지 색상이며 가격은 8만원에서 18만원대로 책정됐다. 테너알카 공식 쇼핑몰(www. tenerarca.co.kr)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