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쳐스, 샤이니·네이버와 콜라보레이션

2014-07-01     최혜승

LS네트웍스(대표 김승동)이 전개하는 ‘스케쳐스’가 샤이니· 네이버와 공동 작업한 티셔츠, 모자를 네이버 지식쇼핑 내 <스케쳐스 샵>을 통해 독점 예약 판매된다. ‘자기표현’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샤이니 멤버의 각각의 개성이 그대로 반영돼,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티셔츠와 모자로 재탄생했다.

리더 온유는 자신의 별명인 두부를 상징화한 순두부 캐릭터를, 종현은 무대 위에서 빛나는 자신의 모습과 에너지를 표현했다. Key는 가장 좋아하는 패션 아이템인 보타이와 자유분방한 헤어스타일을, 민호는 자신을 가장 잘 표현해주는 불꽃과 열정이 담긴 눈을 그려 넣었다. 막내 태민은 클립을 이용해 나이와 생일, 그리고 꿈을 상징화했다.

네이버 지식쇼핑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예약 판매로 진행된다. 7월 16일까지 멤버별 티셔츠와 모자 총 10종이 판매되며, 가격은 각각 2만9000원, 2만1000원이다. 티셔츠와 모자를 함께 구입하면 5000원 할인된 4만5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스케쳐스’의 대표 인기 상품인 경량 패션 슈즈 ‘리브(LIV)’ 1만원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제품 배송은 예약 판매 종료 후 7월 16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