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주년 박홍근, 고객 감사 행사
전국 37개 백화점 매장 ‘매출력 증진’ 나서
34주년 맞은 박홍근홈패션(대표 이선희)이 고객 감사 의미를 담은 할인 대행사를 개최해 매출력 증진에 나섰다. 지난 9일부터 시작돼 18일 까지 롯데백화점 등 전국 37개 백화점 매장서 동시 진행되고 있다. CEO 추천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고 50% 할인 판매하고, 살균 청소기 등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올 가을 예비 신부 위한 다양한 가격대의 혼수 예단 이불을 구성해, 알뜰 구매 의 기회도 제공하고 있어 관심을 모은다.
박홍근의 ‘루미에르’제품, 혼방 자카드 소재가 59만 5천원(50% 세일가)에 판매하고 있다. ‘나르시스’제품은 40%를 할인, 78만원에 판매하며, ‘34주년 특별 상품’으로 기획된 자카드 소재의 ‘이노센트’ 제품은 34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다양한 가격대의 FW 신상품을 함께 만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1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자외선 살균 진공 청소기를, 80만 원 이상 탈 부착 식 프라이팬 6종 세트를, 4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다이아몬드 코팅 주물 프라이팬 세트를 선물한다.
매년 한번 진행하는 이 행사를 기다리는 고객들이 해를 거듭할수록 늘어나 올해는 7월 초부터 구매 예약을 서두르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 이 회사의 이선희 대표는 “34년 동안 브랜드를 아껴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며 보답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이번 행사에서는 특히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들의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다양한 가격대의 예단 상품이 고급스럽고 정성스러운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CEO 추천 상품’, ‘34주년 특별 상품’ 등은 기간 내 한시적으로 50% 까지 할인해 판매하고 행사 종료 후 정상가격으로 판매되기 때문에 특별한 구매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