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3차 아웃도어 스쿨 28일까지 참가자 접수

2014-08-23     김임순 기자

네파(대표 김형섭)가 28일까지 ‘아웃도어 스쿨’ 3차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아웃도어 스쿨’은 각 분야 전문가 14명으로 구성된 ‘네파 익스트림팀’과 함께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직접 배우고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이다.

지난 1차 프로그램인 ‘스킨스쿠버 다이빙’과 2차 ‘익스트림 루어 낚시’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된데 이어 향후 12차까지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제 3차 ‘아웃도어 스쿨’ 프로그램은 ‘아일랜드 라이딩’으로 오는 9월 7일부터 1박 2일간 군산 선유도에서 펼친다.

군산 선유도의 자연 풍경이 어우러져 잊지 못할 자전거 여행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아웃도어 스쿨 홈페이지(school.nepa.co.kr)를 통해 평소 자전거 라이딩을 즐기는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모집 인원은 총 10명이다. 선발된 인원에게는 아웃도어 활동에 필요한 장비와 숙식 일체가 지원되며 참가비는 무료다.

네파의 마케팅팀 윤희수 팀장은 “예상보다 높은 관심 속에 마무리된 1, 2차 아웃도어 스쿨에 이은 3차 프로그램인 자전거를 비롯해 캠핑, 암벽등반, 트래킹, 산악스키 등 아웃도어 활동 저변 확대와 올바른 문화 조성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