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코, 모바일 쇼핑몰 오픈
2014-09-03 나지현 기자
지엔코(대표 김석주)가 최근 모바일 쇼핑몰을 오픈했다. 지난 2011년 온라인 직영 쇼핑몰 ‘지엔코스타일’을 오픈한데 이어 최근 급격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모바일 쇼핑 시장을 겨냥 한 것.
모바일 쇼핑몰은 기존 온라인 몰에서 판매중인 패밀리 브랜드인 ‘써스데이아일랜드’와 ‘티아이포맨’, ‘엘록’의 모든 제품과 이카달로그, 스타일 코디 등의 다양한 컨텐츠를 모바일에 최적화된 UI/UX로 편리하게 접할 수 있도록 했으며, 모바일에서 구매가 용이한 아이템을 별도의 카테고리로 구성하는 등의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석주 대표는 “모바일 쇼핑몰은 이제 하나의 잠재력이 큰 유통 채널로 자리 잡았다”며 “한류열풍 등으로 해외에서 국내 의류 브랜드 시장이 커지고 있는 만큼, 지역적 제약이 없는 모바일 쇼핑몰을 통한 해외 직접 구매가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구축해 글로벌 온라인 시장을 개척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지엔코스타일’ 모바일 쇼핑몰은 오픈을 기념해 9월30일까지 한 달 동안 모바일 쇼핑몰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2만 원 이상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배송비 지원 쿠폰과 5만 원이상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10%할인 쿠폰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향후 스마트폰 사용이 가장 활발한 시간대를 타겟팅 한 모바일 게릴라 특가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