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3회 한국섬유·패션대상 수상자 프로필] 스포츠 캐주얼 부문 - 한성에프아이 김영철 대표

‘올포유’ 활기찬 삶의 에너지

2014-09-11     강재진 기자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올포유’가 건강한 아름다움으로 더 큰 고객만족을 위한 핵심가치를 강조, 스포츠캐주얼 브랜드 진수를 과시한다. ‘올포유’는 활기찬 삶의 에너지를 전달하는 새로운 BI를 통해 브랜드 심볼 돌고래의 역동적인 모습과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달하고 있다.

‘올포유’는 힘든 내수 경기 가운데 전년대비 두 자릿수 성장한 실적을 올려 전국 대리점주들의 관심 브랜드로 부상하고 있어 주목된다. 특히 대리점 수익창출을 위해 전 임직원이 한마음 한뜻으로 지속 노력을 배가하고 있다.

‘올포유’는 1차 고객인 대리점주와의 행복한 소통을 위해 지난 2월에도 우수대리점 해외연수를 진행했다. 이 같은 해외연수 프로그램은 국내외 어려운 여건에도 불국하고 꾸준한 성장과 탁월한 고정고객 확보, 모범 대리점을 대상으로 매년 진행하고 있다.

지난 7월에는 서울의료봉사재단과 연계해 몽골지역에 약 2억 원 가량 물품을 기증했다. 이외에도 ‘올포유’는 인도, 북한, 아프리카 난민돕기 의류지원, 한국어린이 보호재단 의류지원, 사회복지관 의류 지원 등 지속적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