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유로 패션가] 남영비비안 김진형 대표, 소비자원 비상임 이사 재연임 外
2014-09-14 취재부
남영비비안 김진형 대표, 소비자원 비상임 이사 재연임
▲남영비비안 김진형 대표이사 사장<사진>이 공정거래위원회 한국소비자원 비상임 이사에 재연임됐다. 2010년 8월 한국소비자원 비상임 이사로 선임된 김진형 대표는 속옷업계 최초로 CCM 인증을 도입하고 기업과 한국소비자원간의 유기적 소통에 앞장섰다. 김 대표는 이번 재연임으로 2014년 9월까지 활동한다. 한편 비상임 이사의 연임은 1년 단위로 이뤄지며 2번 연임된 경우는 김 대표가 처음이다.
밀레 승진 인사 단행
▲밀레(대표 한철호)가 승진 인사를 단행, 윤승용 전무가 부사장으로 승진했다. 박용학 이사는 마케팅본부장 겸 엠리미티드 사업본부장 상무로, 이현희 이사는 영업본부장 상무로, 한범연 이사는 경영지원본부장 상무이사로 승진했다.
권기찬 웨어펀 대표, 伊 국가 공로훈장 기사장 수훈
▲권기찬 웨어펀인터내셔널 대표<사진>가 지난 14일 오후 5시 이탈리아 대사관에서 이탈리아 조르조 나폴리타노 대통령으로부터 국가 공로훈장 기사장을 받았다. 훈장은 세르조 메르쿠리 이탈리아 대사가 전달한다. 권회장은 27년전 수입 자유화로 국내시장이 개방되면서 유럽 럭셔리 브랜드의 국내 수입 유통에 뛰어들었다. 이번 수훈은 패션과 미술, 공연문화등 다방면의 이탈리아 문화를 한국에 소개한 공로를 인정받은 것이다. 권회장은 지난 2006년 9월에도 한국 프랑스간 교류에 기여한 공로로 프랑스 정부로 부터도 국가공로훈장 기사장을 받은 바 있다.
이영희氏 이스탄불서 패션쇼
▲이영희 한복디자이너<사진>가 지난 11일 오후 8시(현지시간) 터키 이스탄불 힐튼 호텔 컨벤션홀에서 초청인사 및 교민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터키 전통패션쇼를 개최했다.이번 패션쇼는 이스탄불-경주세계문화엑스포 특별 행사로 진행됐으며 신라, 고구려, 백제부터 조선시대에 이르기까지 100여벌의 의상이 선보여 갈채를 받았다.
영우, 프랑스 PV 참관차 출국
▲영우T&F는 유럽시장 조사와 프랑스 PV참석을 위해 8일 기획단을 구성 출국했다. 이번 출장에는 전재성·이영숙 대표<사진>를 비롯해 이춘자상무 최리아 장령은 업무를 마치고 20일 귀국할 예정이다.
제 45차 이파리 27일 출발
▲이순신 포럼(이사장 이부경·사진)이 운영하는 ‘이순신파워 리더십 버스(이파리)’ 45차가 오는 27일 1박2일 일정으로 출발한다. 이순신제독의 위기의 리더십을 배우기 위해 섬유, 패션계 및 다양한 계층의 리더들이 전적지와 관련 유적지를 탐방하는 이파리는 이번 45차를 맞아 이순신의 파워인맥이 모여 있는곳 예천(정탁대감), 안동(유성룡대감)을 찾아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