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브랜드 2013 가을 광고 촬영 스토리 ] '별들의 전쟁' 스타와 함께 이미지 극대화

2014-09-27     패션부

패션업계가 가을을 준비하는 움직임으로 분주하다. 하반기도 경기 회복을 기대하기 어렵다는 전망이 팽배하지만 패션 브랜드사들은 그 어느 때보다도 분위기 전환을 위한 쇄신에 강한 의지를 보이고 있다. 빅 모델 발탁과 활발한 PPL 등을 통해 시장 선점과 인지도 제고를 통해 구매 성수기에 돌입하는 9월부터 적극적인 매출 계기로 그동안의 부진을 만회하겠다는 전략이다.

김나영처럼 독특하게!
■ 에잇세컨즈

제일모직(패션부문 윤주화)의 ‘에잇세컨즈’가 김나영을 2013년 F/W ‘How to wear’ 캠페인의 모델로 발탁, 화보와 온라인 영상을 비롯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누구에게나 하나쯤 있을 법한 F/W 아이템을 김나영이 가진 특유의 독특한 패션 감각으로 풀어냈다.

김나영은 지난 4월, 2013 F/W 파리 패션위크에 참석해 개성 있는 스트리트 패션으로 세계 유명 파파라치에 의해 포착되는 등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또한 보그 파리, 이탈리아 뿐 아니라 스타일닷컴 WWD 등 세계 유명 패션사이트 메인 홈페이지에 연일 게재되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각광받는 차세대 패셔니스타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에잇세컨즈’와의 화보 촬영에서 김나영은 능숙하고 프로다운 포즈와 표정 연기, 직접 스타일링에 참여하는 적극적인 자세로 ‘차세대 패셔니스타’라는 명성을 뽐냈다. 평소 절친으로 알려진 디자이너 박승건이 이번 화보와 영상의 총괄 스타일링을 맡아 김나영이 평소 보여줬던 패션 감각과 특유의 믹스&매치 스타일링을 더욱 잘 살려냈다.


자신감 넘치는 감각 뽐내
■ 플러스에스큐

동광인터내셔날(대표 이재수)의 SPA 브랜드 ‘플러스에스큐’가 최근 가인과 함께한 2013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인 가인은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플러스에스큐’ 화보를 통해 패션 감각과 탄탄한 몸매를 과시했다.

레이스로 포인트를 준 크롭티와 화이트 스키니진을 매치해 매끈한 각선미를 뽐냈으며 파란색 라이더 자켓과 몸매가 드러나는 블랙 원피스로 가인만의 발랄하면서도 섹시한 룩을 선보였다.

올 가을은 핑크, 블루와 같은 비비드 컬러의 트렌치코트와 자켓류를 매치한 스타일을 중심으로 트렌드를 이끌어 갈 것으로 예상된다.

화보 속 가인 스타일의 제품들은 플러스에스큐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인과 함께한 ‘플러스에스큐’ 의 정식 화보는 전국 매장 및 브랜드 공식홈페이지, 블로그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시카가 입으니 ‘러블리’
■ 숲

동광인터내셔날(대표 이재수)의 영 캐주얼 ‘숲’이 제시카와 함께한 F/W 화보를 공개했다. 제시카는 자신감 넘치는 포즈와 러블리한 표정으로 브랜드만의 페미닌한 감성을 표현해냈다.

핑크색 니트에 귀여운 캐릭터 티셔츠를 매치해 러블리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1차 티저로 공개한 화보에서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이 제시카가 입은 제품에 대한 문의와 홍보물을 요청해 선예약 판매 및 기타 홍보물을 기획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보였다.














보헤미안 걸 스타일링
■ 써어스데이 아일랜드

지엔코(대표 김석주)에서 전개하는 캐주얼 ‘써어스데이아일랜드’에서 2013년 F/W 스타일링 뮤즈로 배우 윤승아를 선정했다.

소녀 같은 외모로 주목 받으며 국내 패션 스타일 아이콘인 윤승아는 ‘써어스데이아일랜드’의 F/W 이슈 아이템인 빈티지 자수원피스, 핸드크라프트 느낌의 니트 및 체크셔츠 등의 아이템으로 스타일링한 내추럴 빈티지 캐주얼 룩을 매력적으로 소화해냈다.

애견 애호가로 소문난 그녀는 자신의 애완견과 동반 화보촬영을 제안하며 더욱 자연스럽고 스타일리시한 보헤미안걸로 거듭났다.

한편 윤승아와 함께 진행한 2013년 F/W 화보는 전국 매장과 온라인 매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리미티드 에디션라인을 비롯해 더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친근한 소녀감성 표현
■ 질 스튜어트 액세서리

LG패션(대표 구본걸)이 전개하는 브랜드 ‘질스튜어트 액세서리’가 2013 F/W를 맞아 배우 김소현을 새로운 모델로 선정했다. 김소현은 ‘질스튜어트 액세서리’에서 새로운 라인으로 선보이는 ‘질 바이 질스튜어트’의 다양한 매력을 표현한다.

‘질 바이 질스튜어트’는 소녀 감성을 강조한 캐주얼한 디자인을 선보여 20대를 타겟으로 합리적인 가격대를 제안한다. 특히 다이아몬드 프린트를 가미한 자카드 TPU 소재에 시즌 트렌드를 접목한 컬러와 패턴을 더한 대표 아이템이 눈길을 끈다.

LG패션은 “김소현과 함께 하는 ‘질 바이 질 스튜어트’ 라인은 러블리하고 로맨틱한 감성이 돋보이며 스타일리시한 영 제너레이션을 위한 컬렉션”이라며 “상큼 발랄하고 러블리한 매력의 김소현이 브랜드 라인의 이미지와 꼭 닮아 모델로 선정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