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새’ 고객 소통 플로어 패션쇼

2014-10-07     나지현 기자

이새에프엔씨(대표 정경아)의 친환경 자연주의 브랜드 ‘이새’가 가을 신상품을 소개하는 백화점 플로어 패션쇼를 진행했다. 지난 9월24일과 27일 각각 현대백화점 목동점과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에서 ‘이새’의 컬렉션 라인과 FW 신상품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백화점 열린 공간에서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이 가능했던 패션쇼는 화려한 조명과 모델들의 워킹 등의 볼거리를 제공,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이새’ 컬렉션 라인을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새’는 본격적인 가을로 접어들면서 감물, 복합염색 등 자연염색 상품군을 보다 강화하고 누비, 친환경 충전재를 사용한 아우터를 전략 아이템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한편, ‘이새’는 친환경 패션이라는 틈새시장을 겨냥, 총 유통망 48개를 운영, 외형 확대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이밖에도 올 상반기 후즈넥스트&프레타포르테 참가에 이어 지난 9월에는 이태리 밀라노 패션위크기간 내 진행되는 화이트 박람회에도 참가, 특유의 자연염색 소재와 한산모시 제품, 아방가르드 한 디자인의 제품 등이 해외 바이어들의 좋은 호응을 얻었다. 이에 힘입어 오는 10월17일~19일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Fashion KODE 2013에도 참가해 적극적인 해외시장 개척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