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모트, 美 감성 담은 박형식 화보 공개

2014-10-23     강재진 기자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전개하는 ‘마모트’가 가수 박형식과 함께한 F/W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마모트’ 특유의 미국 감성을 담은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의 제품으로 직장, 여행 등 실생활과 밀접한 아이템을 재해석하고 자연의 모티브를 더해 따뜻함을 강조한 가을ㆍ겨울 아웃도어 스타일링의 정석을 제시했다.

화보를 통해 공개된 F/W 라인은 마운틴 스포츠(모든 산악활동에 적합한 기능성과 실용성을 겸비한 라인), 트래블스포츠(생활에 밀접한 베이직한 아이템에 자연의 모티브를 더한 내추럴한 시티룩 라인)와 이큅먼트(아웃도어 장비로 기본 기능에 충실하면서 다이나믹한 디자인으로 구성)로 구성됐다.

‘마모트’ 마케팅본부 신재훈 이사는 “마모트는 1974년 탐험을 떠났던 미국 대학생들이 혹독한 아웃도어 환경에 맞게 제품을 만들기 시작하면서 탄생된 브랜드”라며, “박형식씨가 브랜드의 정체성을 잘 이해하고 도전, 열정 등을 이번 화보에서 잘 표현해줬다”고 말했다.

1974년 미국에서 탄생한 ‘마모트’는 감각적이고 실용적인 아웃도어라는 평가를 받으며, 전 세계적으로 전문 산악인뿐 아니라 다양한 익스트림 스포츠에 열광하는 젊은 아웃도어 얼리어답터 등 마니아 층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