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액세서리 ‘큐포트’ 런칭

2014-12-09     김송이

애드벨류(대표 손영필 외 2인)가 전개하는 일본 액세서리 브랜드 ‘큐포트(Q-pot.)’를 국내 런칭, 이달 초 공식 온라인몰을 오픈하고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 팝업스토어를 진행했다.

‘큐포트’는 2002년 설립 이후 초콜렛과 마카롱 등 디저트를 모티브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착용하는 사람은 물론 보는 사람도 즐거운 ‘포지티브 액세서리’를 표방하고 있다. 도쿄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12개 이상의 매장을 전개하고 있으며 미국, 프랑스, 영국 등 해외 유명 편집샵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지난해 브랜드 10주년 기념해 ‘큐포트 까페(Q-pot CAFE.)’를 오픈, 참신한 컨셉의 먹을 수 있는 ‘액세서리 스위츠’ 카페를 오픈해 큰 주목을 받았다.

이 브랜드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으로 경품 행사를 진행하고 신제품 크리스마스 에디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유통은 백화점을 위주로 진행할 얘정이며 단독 매장 오픈도 준비하고 있다.

‘큐포트’ 관계자는 “한국에서는 2013년 9월 강남구 신사동에 쇼룸을 오픈하면서 이미 유행에 민감한 셀럽과 패션 피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며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점으로 그 동안 기다려온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을 다각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