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평양물산, 호텔 베딩프로모션 개최
필파워 600 로레인 제품 파격적으로
2014-12-31 김임순 기자
태평양물산(대표 임석원)의 프리미엄 거위털 침구 브랜드 소프라움이 특별 판매행사를 진행해 한다. 2일부터 19일까지 롯데백화점 9개점 및 가두점을 포함한 전 매장에서 진행하는 ‘호텔 베딩 프로모션’은 로레인 호텔 컬렉션(퓨어블루N 이불솜 Q 1 + 화이트 호텔식 베딩 이불커버 Q 1 + 화이트 호텔식 베딩 베개커버 2개)을 정가 보다 50% 할인 판매한다.
로렌인 제품 외에 타 제품도 백화점 구매시 속통 제품 10%, 그 외의 모든 품목을 20% 할인한다. 로레인 호텔 컬렉션의 속통은 필파워(Fill Power: 우모 제품의 복원력) 600이상의 고품질 구스다운 75%와 스몰페더 25%가 충전돼 있어 가볍고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한다.
소프라움 김일모 이사는 “최근 소프라움이 650여명의 시민을 대상으로 실시한 고객 앙케이트에서도 구스다운 침구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로 가벼움, 따뜻함이 가장 많이 꼽히는 등 많은 소비자들이 특급호텔에서 사용하는 구스다운의 가벼움과 따뜻함을 그대로 내 침실에서도 느끼고 싶어한다”며 “그러나 가격 부담으로 인해 쉽게 살 수 없다는 점이 안타까워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극지연구소 남극과학기지에서 힘들게 고생하고 있는 대원들에게 포근하고 따뜻한 수면환경을 제공하고 있는 소프라움 침구처럼 일반 소비자들도 최상의 침구 소재라고 불리는 구스다운의 뛰어난 보온력과 쾌적함을 일년 내내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