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브랜드] 스포츠 | T.H PARK - 국민 스포츠 브랜드 향해 첫 걸음
2015-01-06 이영희 기자
‘T.H PARK’ 이 국민스포츠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한 기틀을 닦고 있다. 헬로우 티에이치(Hello TH: 대표 정영직 )는 대한민국 수영을 세계적 수준으로 도약시키고 국민적 영웅으로 부상한 박태환 선수의 이니셜을 심볼화했다. 수영복을 중심으로 한 토탈 스포츠브랜드로 ‘T.H PARK’을 육성시킬 계획이다.
‘T.H PARK’은 기능성과 멀티룩, 트렌드를 결합한 토종 브랜드로서 자연과 도시를 겸비한 프리스타일룩, 기능성과 패션성을 동시에 느낄수 있는 멀티룩, 현재 가장 트렌디한 상품의 제시를 목표로 한다. 최근 홈쇼핑에서 선보이고 있는 ‘T.H PARK’은 겨울 남녀패딩을 선보여 1만5000장 완판기록을 낸 적 있으며 봄부터 트레이닝복을 제안할 예정. 수영복의 경우 전문 디자이너의 손길을 거쳐 박태환 고유의 이미지가 각인되도록 젊고 화려하며 기능적으로 선보인다.
또한 자사 온라인 쇼핑몰 헬로 티에이치 닷컴을 오는 3월초 오픈해 대중에게 다가갈 방침인데, 비치용 여름제품과 함께 아동용 수영복까지를 개발중에 있다. 현재 ‘T.H PARK’은 정영직사장이 공동대표로 있는 형원에서 브랜드 라이센스 관리를 하고 있으며 다양한 유관 품목은 브랜드사와 계약을 통해 자사몰의 토탈화와 온, 오프 유통확장을 도모한다. 현재 수영복 20모델, 10여종의 용품을 개발해 입고한 상태며 여름을 대비한 30스타일의 디자인성이 좋은 제품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