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피 잠재우는 비법 공개

녹두+천연 유기농 제품 큰 효과

2015-02-05     유주원

최근 잘못된 식습관과 제품으로 인해 아토피가 악화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아토피는 만성적인 질환으로 꾸준한 관리가 선행돼야 하는데 해독 효과가 뛰어난 녹두를 섭취하면 효과를 볼 수 있다. 녹두는 몸의 노폐물을 해독시켜 독소들을 배출해 준다.

또 세정효과가 뛰어나 피부 청정, 영양공급 및 피부미백에 효능이 있다. 피부에 자극이 없고 열을 내려주는 성질이 있어 민감성 피부에도 효과적이다. 녹두 가루를 물에 섞어 세안하면 피부 염증이나 유해균 제거가 가능하고 녹두즙, 녹두죽과 같이 음식으로 섭취하면 독소 배출에 탁월하다.

녹두를 섭취하면서 보습 효과가 뛰어난 크림을 함께 사용하면 아토피 치료에 도움이 된다. ‘그라함스’의 칼렌둘리스 플러스 크림은 천연 보습제로, 아토피, 습진 등에 효과적인 에뮤오일, 카렌둘라꽃, 마누카꿀, 프로폴리스 등이 함유돼 가려움증 치료와 보습, 영양공급에 탁월하다. ‘그라함스’의 모든 제품은 스테로이드를 비롯해 파라벤, 미네랄 오일, 코르티손, 인공향료, 인공색소, 계면활성제 등 유해물질이 함유되지 않아 더욱 안전하고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다.

‘그라함스’ 관계자는 “건조하고 가려운 피부에 ‘그라함스’ 칼렌둘리스 플러스 크림과 내츄럴 베스 오일을 함께 쓰면 더욱 효과적이다. 천연오일로 구성된 베스 오일은 건조한 피부에 촉촉하게 흡수돼 따갑고 건조한 증상을 완화시켜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