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파, 미스트로 자켓 화제

플렉스기어 장착 자체 발광

2015-02-07     유주원

서하브랜드네트웍스(대표 민복기)의 ‘카파’가 플렉스 기어를 장착해 자체 발광이 가능한 ‘미스트로(MISTROU) 자켓’을 출시 했다. 이 자켓은 어깨부위에 플렉스 기어를 장착해 간단한 버튼 클릭만으로 빛을 내는 신개념 아이템이다. 기존의 3M을 사용해 발광하는 방식에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제품이다. 플렉스 기어를 장착하지 않을 경우에도 3M 테이핑이 빛 반사 효과를 줘 야간 스포츠 활동에 사용 가능하다.

또한, 인체 공학적 패턴과 신체 부위별 활동 방향을 고려한 스트레치 소재 사용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겨드랑이 부위의 통풍로와 등판의 Y절개로 통기성을 높였다. 플렉스 기어는 USB 충전 방식의 LED 조명으로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하다. 간단한 스위치 조절로 발광 방식을 3가지 모드로 바꿀 수 있으며, 네온라임, 오렌지, 블루 3가지 컬러로 출시돼 소비자의 개성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미스트로 자켓 뿐만 아니라 1월 초 출시된 아이 캐칭백과 호환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 플렉스 기어는 별도 구입 가능하며, 아이 캐칭 백에는 기본 장착돼 판매된다. 이번 시즌 ‘카파’는 미스트로 자켓을 비롯해 퍼포먼스를 강화한 CENTO 컬렉션을 새롭게 전개하며, 더욱 세련된 감성의 스포츠 브랜드로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