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신학기 마케팅 박차
2015-02-12 유주원
ABC마트(대표 이기호)가 신학기를 맞아 내달 2일까지 ‘신학기 신상품 대전’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학생증을 지참할 경우 10% 학생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회사 사원증 또는 명함을 제시하는 회사원들에게는 호킨스, 스테파노로시 등의 비지니스화 구매 시 10%를 할인해 준다. 이와 함께 멤버십 경품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삼성 노트북, 아이패드미니 등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다.
또한, 일부 브랜드를 제외한 신학기 가방들을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하며, 호킨스, 누오보 등의 여성 겨울 부츠는 3만 9000원의 균일가 행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올레 KT, ABC마트, 호킨스 페이스북 페이지의 팬이 되면 최대 할인율 35%이내에서 5%를 추가로 중복 할인 받을 수 있고, ABC마트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를 해놓으면 할인 쿠폰 및 신상품 정보 제공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ABC마트 마케팅팀 임석훈 매니저는 “2월은 졸업, 입학, 신학기, 취업 등 새 출발을 준비하는 중요한 때인 만큼, 새롭게 신발 및 가방 등의 소비가 늘어나는 시기”라며 “이번 ABC마트에서 마련한 ‘신학기 신상품 대전’ 행사를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 혜택의 찬스를 누리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