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친정 엄마와 데이트 이벤트
추첨 통해 총 2,100만원 상당 경품
2015-02-12 김임순 기자
침구전문 업체인 이브자리(대표 고춘홍)가 예비 신부와 친정 엄마를 위한 ‘이브자리 데이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2월 10일부터 한 달간 실시하고 있는 ‘이브자리 데이트’는 3월~5월 결혼을 앞 둔 친정 엄마와 함께 혼수 준비에 나서는 예비 신부들을 배려한 것이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event3.evezary.co.kr)를 방문해 원하는 경품과 방문하고 싶은 이브자리 매장을 선택한 뒤 친정 엄마에게 데이트 신청 문자 메시지를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세레니끄 피부관리실 웨딩패키지, SKII 웨딩세트, 워커힐 스파 패키지 등 총 2,100만원 상당의 상품을 117명에게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후 추천 혼수 침구 8종을 확인해 볼 수 있다. 신제품 품평회에서 인기를 얻은 ‘에코빌’, ‘미니멀스킨’, ‘바니스’, ‘라인업’, ‘리프레쉬’, ‘바이오나’등이 있다. ‘에코빌’은 그린 컬러와 나뭇잎 패턴이 어우러져 모던한 감각과 자연의 느낌을 동시에 담아낸 제품이다. ‘미니멀스킨’은 김영세 디자이너와 협업 제품으로 고급스럽고 심플하다.
‘황후연’과 ‘수백향’은 화려하지 않은 색상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변화하는 부모세대들의 감각에 맞춘 예단 침구다. 이브자리 고현주 팀장은 “예비 신부들이 바쁜 시간 속에 혼수도 준비하고, 친정 엄마와 소중한 추억도 만들 수 있는 이벤트이다”면서 좋은 추억이 되기를 소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