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컴퍼니, 멀티스포츠 ‘울트라레이스’ 런칭

트레이너 한지연씨와 브랜드 탄생기념 이벤트

2015-02-24     김임순 기자

이지 캐주얼업계가 시장의 장기 침체 속에 타 복종 신규 런칭을 통한 재도약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캐주얼복종이 쉽게 접근 할 수 있는 스트리트 스포츠와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액티브 등 스포츠 시장에 대한 관심이 가장 높다. 현재 스포츠시장은 해외 글로벌 브랜드들이 장악하고 있는 형편이다. 업계는 국내소비자의 감성을 고려한 고품질 고기능성을 접목시킨 완성도 높은 브랜드를 런칭 하거나 라이센스 도입으로 가닥을 잡아가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

이와관련 리얼컴퍼니(대표 맹주옥)는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울트라레이스(ULTRA RACE)를 런칭하고 스포츠 멀티 삽으로 영업을 확대해나가고 있어 주목된다. 울트라레이스는 기술과 스타일을 접목해, 트레일러닝과 같은 마운틴 스포츠부터 피트니스,자전거, 골프, 요가 등 시즌 스포츠까지 다양한 레저 라이프를 즐기는 30대를 대상으로 한다.

합리적인 가격과 고 기능성, 스타일을 겸비한 멀티 스포츠웨어를 제안할 계획이다. 울트라레이스는 스포츠웨어로, 스위스 스포츠 브랜드 수퍼내추럴(Super.Natural)과 트라이애슬론 러닝화로 유명한 전문 러닝화 온(ON)을 함께 전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UR은 특히 소재에 심혈을 기울여 경량성과 고 탄성의 컨셉으로 아웃도어나 스포츠에서 소홀했던 실제 효과적인 기능소재를 적용해 P.F 나 P.P와 같은 수입 초경량의 소재와 자체 개발한 메쉬/트리코트 소재 아이템을 대거 출시했다. 수퍼내추럴(SN)은 천연섬유인 메리노울과 고 기능성 폴리에스테르를 조합한 베이직 아이템을 선보인다.

또한 세계적인 트라이애슬론 선수 출신 올리버 버나드와 그의 동료인 데잇빗 알만,카스퍼 코페티가 함께 런칭한 온(ON)은 착지 충격을 탄성 에너지로 전환해주는 독자적인 ‘CLOUDTEC’ 시스템을 적용해 초보자부터 프로선수까지 커버가 가능한 획기적인 기능성의 러닝/워킹화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리얼컴퍼니는 트레이너 한지연과 함께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도 본격 나섰다. 지난 21일 22일 롯데백화점 창원점,광복점,부산점에서 진행됐다. 프로모션은 트레이너 한지연 외 피트니스,요가 등 라이프 스포츠 부분에 활동하고 있는 선수들과 함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생활 속 건강 트레이닝 TIP’ 운동과 울트라레이스의 전반적인 제품설명으로 구성됐다.

행사기간 매장 방문 고객에게 풍부한 멀티 비타민이 함유된 ‘보르바(BORBA) 스킨밸런스 워터’를, 현장 이벤트 당첨자들에겐 ‘울트라레이스 상품권10만원 1명/ 5만원 2명/ 티셔츠 5명에게 사은품을 전달했다. 현재 롯데백화점 광주점을 시작으로 롯데(부산,광복,창원,포항)점을 오픈 했으며, 2월 말까지 추가로 롯데본점,현대부산점 등 주요 상권에도 매장을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