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빈클라인 진’ 뉴 데님 핏 출시
캘빈클라인 진은 개성이 강조된 젊고 트렌디한 쿨&섹시 어반 유틸리티 감성의 뉴 데님 핏을 선보였다. 다양한 블루, 화이트, 인디고 컬러 팔레트로 제안된 뉴 핏은 남성과 여성 각 7 스타일이 출시, 개인 체형에 따라 맞춤복을 입듯 완벽한 핏 감을 창출해 냈다.
여성라인은 20대 젊은 여성을 위해 5가지 스키니 핏으로 라인을 강화했다. 앞뒤 밑위가 다른 입체적인 커팅 방식의 바디 스키니(Body Skinny)는 바디 라인을 완벽하게 살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레깅스 스타일의 익스트림 스키니 핏인 레깅 (Legging), 발목 길이 스키니 핏인 로우 라이즈 앵클 스키니(Low Rise Ankle Skinny), 골반이 드러나는 로우 라이즈 스키니(Low Rise Skinny), 허리 바로 아래 밑위의 미드 라이즈 스키니(Mid Rise Skinny) 등 이다.
여기에 90년대 스타일이 부상하면서 트렌드를 앞서가는 트렌드세터들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다리가 길어 보이는 슬림한 핏의 모던 부츠 (Modern Boot)와 베이직 아이템인 일자로 떨어지는 슬림한 핏인 슬림(Slim), 다리가 곧고 길어 보이는 스트레이트 핏(Straight)을 선보이며 다양한 핏에 대한 여성들의 니즈를 충족시켰다.
남성 라인은 더욱더 혁신적인 3가지의 스키니 핏이 새롭게 출시됐다. 전체적으로 힙 라인을 잡아주어 다리가 보다 길어 보이는 효과로 스타일 뿐 만 아니라 체형을 커버한다. 입체적인 커팅으로 바디 라인을 살려주는 스테디 셀러 핏인 바디 스키니(Body Skinny)와 슬림한 라인을 추구하는 젊은 트렌디 세터들의 니즈를 담은 스키니(Skinny), 발목까지 완벽하게 타이트한 수퍼 스키니(Supper Skinny)의 스키니 핏을 만날 수 있다.
다양한 스키니 핏과 함께 레트로 트렌드를 반영한 테이퍼(Taper)와 다리가 길어 보이는 모던 부츠 (Modern Boot), 밑위를 높여 편안하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의 스트레이트(Straight), 다리가 곧고 길어 보이는 슬림 스트레이트 (Slim Straight) 핏을 더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캘빈클라인진은 오는 9일까지 뉴 핏을 시착 해보는 모든 고객께 1만원 할인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본격적인 판촉을 강화하고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