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KOREA FASHION BRAND AWARDA] 유아용품 부문 | 누보리노코리아 ‘누보리노’
아기의 안전·트렌드 반영 ‘독보적’
2015-03-19 강재진 기자
누보리노코리아(대표 김병헌)의 ‘누보리노’는 아기 사랑과 아기의 행복을 추구하는 전문 유아용품 브랜드다. 아기의 행복과 편안함을 생각하는 부부의 사랑을 담아 아기를 위한 최고의 품질과 기능성을 갖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공하고 있다.
‘누보리노’는 2010년 브랜드 런칭을 시작으로 힙시트 아기띠, 수유 쿠션 등의 아이템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사출보형물을 삽입한 힙시트 아기띠는 특허출원까지 한 아이디어 상품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기존의 국내 아기띠와 차별화된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 회사는 국내 베이비페어 참여를 비롯해 하반기 중국 상해 전시회 참가도 예정하고 있으며 최근 홈페이지 리뉴얼을 단행해 고객 편의를 더하고 있다. 유통은 온라인 오픈마켓 8개와 ‘맘스맘’ 등 22개 점에 입점돼 있다.
누보리노코리아 김병헌 대표는 “‘누보리노’ 아기띠로 전문영역을 개척,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까지 진출하는 것이 장기적인 목표다. 아기띠하면 ‘누보리노’가 떠오를 만큼 상품과 디자인에 역량을 집중해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