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KOREA FASHION BRAND AWARDA] 유망브랜드 부문 | 제로투세븐 ‘섀르반’
자연 속 토탈 아웃라이프 어필 적중
2015-03-19 강재진 기자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의 ‘섀르반’은 스칸디나비아 감성을 통해 자연에서 체험하는 즐거움과 조화를 추구하는 토탈 아웃라이프 브랜드이다. ‘섀르반’은 자연 속에서 가족, 친구와의 소중한 추억을 중요시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아이들의 야외활동에 필요한 아웃라이프 룩과 내추럴한 감성을 제안하고 있다. 플레이, 스토리, 에코 라인으로 세분화된 라인으로 정리, 각 테마별 특징이 다양하게 어필되고 있다.
The weather is child’s play-‘날씨도 아이에겐 놀이이다’라는 명확한 모토를 바탕으로 극한의 기능보다 실제 생활에서 필요한 기능, 디테일, 핏감을 제품에 녹여냈다. 단순하게 다운 사이징 아웃도어라는 의미에서 탈피, 아동전문 브랜드로서 전문성과 컬러감을 보다 강화해 최근 엄마들의 입소문을 빠르게 타고 있다.
특히 단독 여아 스타일을 감성적으로 표현, 스칸디나비아 무드와 접목시킨 캐주얼 스타일 등이 브랜드만의 강점으로 부각되고 있다. 단순한 브랜드 홍보보다는 다양한 외부 활동(캠핑 페스티발 및 캠페인 실시)등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며 차별화된 브랜드 컨셉 및 아이덴티티 강화에 주력하고 있어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