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르반, 야외활동 위한 레인점퍼 제안

2015-03-24     강재진 기자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의 ‘섀르반’이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봄을 맞아 나들이에 적합한 기능성 웨어를 제안한다. ‘섀르반’ 관계자는 “아침 저녁으로 기온차가 크고 바람도 많이 불며, 잦은 봄비도 내리기 때문에 방수와 더불어 땀 배출이 용이한 레인점퍼를 준비해야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이 가능하다”며 “레인점퍼를 고를 때에는 방수, 방풍, 투습 등 쾌적함을 배가시켜주는 기능과 안전을 생각 해 눈에 띄는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야상스타일의 레인점퍼는 일상 생활에서 바람막이로도 활용 가능한 아이템이다. 레인웨어인 만큼 비비드한 컬러를 선택해 포인트를 더할 수 있는 아이템을 고르는 것이 좋다. 섀르반의 ‘심실링 레인점퍼’는 립조직에 폴리에스터 레이어드 코팅 경량소재를 사용해 방풍, 방수, 투습 기능이 우수한 바람막이 스타일이다.

강수량이 많을 경우에는 레인부츠를 꼭 착용해 활동성을 높여주는 것이 좋다. ‘섀르반’의 ‘애니멀 패턴 레인자켓’과 ‘애니멀 패턴 레인부츠’는 귀여운 동물 모양 패턴을 사용해 세트로 코디가 가능하다. 특히 ‘애니멀 패턴 레인자켓’은 면 원단에 라미네이트로 코팅 처리해 방수 기능이 뛰어나며 간절기 시즌을 대비해 안감에 보온성을 더할 수 있는 테리지 소재를 사용했다.

디자인에서 변화를 시도하고 싶다면 판초 스타일의 레인코트가 정답이다. ‘섀르반’의 ‘패커블 판초’는 립조직의 폴리에스터 코팅 소재로서 방풍, 방수, 투습 기능 우수하다. 귀여운 판초형의 우비로 패커블 주머니 기능이 있어 휴대하기 용이한 아이템이며, 컬러는 핑크와 옐로우가 출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