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 토탈 패션잡화 ‘듀아니’ 첫 선

2015-03-28     나지현 기자

고품질 남녀 액세서리·합리적 가격 주무기
전국 400여개 웰메이드 매장 입점

세정(대표 박순호)이 이태리 감성의 토털 패션잡화 브랜드 ‘듀아니(DUANI)’를 런칭하고 전국 400여개 ‘웰메이드’ 매장을 통해 본격 선보인다. ‘듀아니’는 가방을 중심으로 스카프, 모자, 벨트, 지갑 등 고품질의 다양한 남녀 액세서리로 구성해 세련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를 내세웠다.

여성 핸드백은 디자인과 소재에 따라 ‘클래식 헤리티지’, ‘모던 럭스’, ‘시티 캐주얼’ 3가지 라인으로 구성했으며 고급스러운 소재와 디자인으로 자연스럽고 기품있는 스타일이 특징이다. 남성 가방 제품은 모던한 디자인과 실용성이 돋보이는 백팩, 브리프케이스 등 비즈니스 라인 위주로 구성했다.

이 외에도 ‘듀아니’의 심볼을 패턴화해 원자재에 적용한 BI시리즈를 개발, 가방뿐 아니라 지갑 등 피혁 제품을 통해 확실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선보이고 있다. ‘웰메이드’ 내 숍인숍 형태로 판매되며 시즌별 베이직 아이템을 기본으로 월별 신규 디자인이 추가된다. 자체 QR 시스템을 통해 고객 반응에 따른 특화 상품도 수시 제작,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듀아니 상품기획팀 유형천 팀장은 “단독 브랜드할 수 있는 상품력을 바탕으로 100억 매출을 달성을 목표로 자체 디자인을 개발하고 소재를 고급화하는 등 차별화 전략을 통해 국내 패션잡화 시장에서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져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세정은 ‘듀아니’ 런칭을 기념해 오는 4월6일까지 ‘웰메이드’ 홈페이지에서 아이패드 미니, 세정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