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일본 ‘니시가와’ 기능성 베개 3종 출시
이브자리(대표 고춘홍)가 일본 침구 전문 기업인 ‘니시가와’의 기능성 베개 3종 등 총 15가지 아이템을 시즌 상품으로 공급했다. 니시가와는 1566년 창립된 447년의 전통과 기술력을 보유한 일본의 대표 침구 전문기업이다. 이불, 베개, 매트리스 등 다양한 침구제품 및 인테리어 용품을 생산판매 한다. 니시가와는 수면연구소를 설립해 과학적 분석과 연구를 통해 쾌적한 수면 환경 제품을 개발하며 일본 침구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이브자리는 전국 400여 개 이브자리 대리점과 백화점 유통망을 통해 니시가와의 기능성 베개 3종 ‘화인 스무스’, ‘의사 추천 베개’, ‘엑셀크림 필로우’를 판매한다. 다양해진 상품 구성을 통해 개인의 체형과 수면 습관에 맞는 제품을 고를 수 있도록 돕는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를 강화할 예정이다.
니시가와의 ‘화인스무스’ 베개는 머리가 닿는 베개의 중앙이 움푹 패여 있고 어깨가 닿는 하단부가 아치형 구조로 되어 있어 수면 시 머리와 목을 편안하게 받쳐준다. 베갯속 사이드와 위아래에 입구가 있어 충전물을 더 넣거나 빼 자신의 체형이나 선호도에 맞게 높이 조절이 가능하다. 충전물은 미니파이프, 숯, 메밀, 감칩, 파이프 등 4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의사 추천 베개’는 의사의 수면에 대한 조언을 수렴해 제작한 제품으로 개인의 수면 습관에 따라 어깨가 잘 뭉치는 사람을 위한 ‘어깨용’과 목 노화를 방지하는데 도움이 되고 목을 편안하게 해주는 ‘목베개’, 여성을 위한 ‘여성용’, 주로 옆으로 자는 사람을 위한 ‘측면용’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목 베개’는 천연 소재인 메밀껍질을 사용, 중앙이 움푹 패인 구조가 수면 중의 자세를 이상적으로 유지 시킨다.
‘엑셀 크림 필로우’는 우레탄폼 베개로, 통기성과 복원성이 뛰어난 제품이다. 양 사이드와 중앙에 통기 구멍이 있어 통기성이 좋고 부드럽다. 또한 높이 조절이 가능한 조절 플레이트가 함께 제공되어 상부와 하부를 체형에 따라 높이 조절할 수 있다. 레이온과 실크 소재를 사용한 커버로 촉감이 부드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