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활동 따라 변신하는 백팩!
이젠벅, 멀티 기능 ‘트랜스포머 3종’
2015-04-22 김임순 기자
이젠벅(대표 박창근)은 멀티 배낭 ‘트랜스포머 백팩 3종’을 출시해 눈길을 끈다. 하나의 백팩을 용도에 맞게 변형해 러닝부터 사이클, 트레킹, 산행까지 두루 활용할 수 있다. ‘샤퍼’, ‘디테처블18’, ‘베른트 힙쌕’ 3종으로, 주 용도 및 스타일에 맞춰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다. ‘샤퍼’는 가벼워 러닝, 워킹 등 단거리 산행에 유용하다.
가방 등판에 수납 지퍼가 있어 필요에 따라 부피를 조절할 수 있다. 상단지퍼를 뒤집으면 가방을 작게 접어 보관할 수 있는 패커블 기능으로, 여행 시 보조 가방으로도 좋다. 옐로우, 블루, 블랙 3컬러 7만9000원선.
‘디테처블18’은 가방 본체에 탈부착 가능한 보조가방이 있어 세 가지 형태로 활용할 수 있다. 보조가방은 개별 착용 시 몸에 밀착되어 러닝에 최적화된 기능을 발휘한다. 가방 본체와 부착하면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산행 시 활용하기 좋다. 라임, 블랙 총 2가지 컬러로 가격은 10만9천원. ‘베른트 힙쌕’은 사이클, 러닝, 등에 활용할 수 있는 다용도 힙쌕 가방이다.
아울러, Y자형 어깨 끈이 달려 있어 산행 시에도 유용하다. 무게를 분산시켜줘 가벼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등판 부분에는 용량을 늘릴 수 있는 수납 지퍼가 있다. 내외부에 도 수납공간을 더했다. 옐로우, 핑크, 네이비 3가지 컬러 6만9000원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