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번째 ‘흡습속건’편 동영상 공개
오프로드 연구소, 실험맨들 남산에서 옷 벗어
2015-06-16 김임순 기자
펠(대표 최영재)의 ‘오프로드’가 어드벤쳐웨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세 번째 실험 영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이어가고 있어 주목된다. 유튜브 브랜드 채널(www. youtube.com/offroadkr)에서 공개된 세 번째 ‘오프로드 연구소 동영상’은 ‘흡습속건’편이다. 직원들이 남산을 땀 흘려 오르며 젖은 티셔츠를 벗는다. 흡습속건 기능이란 습기를 빨아들이고 빠르게 건조시키는 기능을 알린다.
이번 동영상 흡습속건편은 직원들이 자사 브랜드의 흡습속건 티셔츠와 일반 티셔츠를 입고 직접 남산을 뛰어 오르며 땀 흡수, 건조 기능을 실험한다. 영상 속 ‘오프로드’ 직원들은 자사 흡습속건 기능성 티셔츠와 일반 제품을 나눠서 남산정상까지 뛰어 오프며 땀을 낸 뒤, 티셔츠를 벗어 던지며 얼마나 빠르게 마르는지 실험한다. 일반 제품은 땀으로 젖어 급속도로 떨어지는 반면 오프로드 흡습속건 제품은 땀이 빠르게 말라 가볍게 떨어지는 모습으로 제품 기능과 표현의 재치를 엿볼 수 있다.
‘오프로드’ 연구소 동영상은 오프로드 제품의 주요 기능을 실험하며 그 기능성을 증명해 보이는 유쾌한 영상이다. ‘오프로드’ 직원들은 실험 영상에 출연, 실험하며 색다른 방법으로 브랜드 홍보에 앞장서고 있다. 향후 소비자들에게 유쾌하고 재미를 주며 오프로드만의 실험정신을 반영한 실험 영상을 지속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