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뜻한 ‘커플 레인자켓 2종’

이젠벅, 방수·투습·통풍 기능 강화 ‘산뜻’

2015-06-30     김임순 기자

이젠벅(대표 박창근)은 장마철을 대비한 산뜻한 착용감의 커플 레인자켓 2종을 출시해 눈길을 모은다. 커플 레인자켓 2종은 방· 투습 및 통풍 기능을 강화해 우천 속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아이템이다. 활동감을 강조한 자켓형 ‘퍼텍스 레인자켓’과 클래식한 감각의 사파리형 ‘인터홀 레인코트’ 2종으로 구성, 커플에 따라 센스 있게 연출할 수 있다.

‘퍼텍스 레인자켓’은 엉덩이를 덮는 길이로 자유로운 활동감, 날씨에 관계없이 활동적인 데이트를 즐기는 커플에게 유용한 아이템. 봉제선을 최소화한 핫멜팅과 웰딩 기법을 적용해 방수 기능을 극대하고, 에어메쉬 소재와 벤틸레이션 지퍼로 통풍 효과를 강화했다. 오렌지, 네이비 총 2가지 컬러로, 가격은 18만9천원.

‘인터홀 레인코트’는 심플한 디자인에 로고와 버튼에만 배색 포인트를 더한 사파리형 스타일로 트렌디한 레인 커플룩 연출에 유용한 아이템이다. 모든 봉제선에 특수 테이프를 덧댄 심실링 공법을 적용, 완벽한 방수 효과를 발휘하는 것이 특징. 고급스러운 베이지, 오렌지, 네이비 3가지 컬러로, 세련된 비즈니스룩으로 활용해도 좋다. 가격은 9만9천원. 이젠벅은 오는 7월 20일까지 비오는 날 매장에 방문하면 ‘인터홀 레인코트’를 6만원 할인된 39,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레인코트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