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시에라, 하이트 ‘비치 페스티벌’ 후원
2015-08-06 유주원
쌤소나이트코리아(대표 최원식)의 ‘하이시에라’가 지난 8월 3일까지 해운대, 경포대 등 전국 주요 해수욕장에서 ‘하이트 비치 페스티벌’의 제품을 후원하며 소비자들과 직접적인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여러 장르의 뮤지션들이 참여한 DJ 페스티벌을 비롯해 즐거운 순간을 SNS에 남길 수 있도록 포토존 및 체험 프로모션, 여성들을 위한 파우더룸 등이 펼쳐졌다.
‘하이시에라’는 페스티벌의 ‘타임 슬라이스 카메라’ 체험 이벤트에 참여한 베스트 포즈 선정자에게 상품을 전달했다. ‘하이시에라’의 시에라 스완 백팩, 하이드레이션 팩을 비롯, 총 150여 개의 상품을 전달하며 참가자들의 뜨거운 경쟁을 이끌었다.
특히, 페스티벌을 찾은 피서객들은 행사 진행운영요원들이 메고 다닌 하이드레이션 팩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 하이드레이션 팩은 분리형 2L 물통과 호스가 내장된 구성으로 백에 연결된 호스로 바로 물을 마실 수 있어 바캉스는 물론 아웃도어 활동에 유용하다.
‘하이시에라’의 김희정 마케팅 이사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해수욕장을 찾은 고객들이 페스티벌도 참가하고 바캉스와 아웃도어 활동에 필요한 하이시에라 백팩, 모자 등 생각지 못한 선물을 받아 큰 인기를 끈 것 같다”며 “참가자들이 페스티벌 기간 동안 더욱 액티브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