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유로 패션가] 그린조이, 중소 으뜸기업 선정 外

2015-09-03     취재부


그린조이, 중소 으뜸기업 선정
▲그린조이(대표 최순환·사진)가 중소기업진흥공단의 으뜸기업으로 선정됐다. 으뜸기업은 중소기업진흥공단이 중소기업 일자리에 대한 인식 개선을 위해 매출, 임금뿐만 아니라 복지수준, CE 및 기업문화, 기업의 미래, 독창적 기술력 등을 판단, 선정한 우수 중소기업이다. 그린조이는 지속 성장 가능성과 보유기술의 경쟁력을 인정받아 미래 으뜸기업과 기술 으뜸기업에 동시 선정됐다.






이상봉 디자이너 美서 15일 귀국
▲이상봉 디자이너<사진>는 뉴욕컬렉션에서의 패션쇼및 현지 매장개설등 관련 업무를 위해 지난 8월 31일 뉴욕으로 출국했다. 현지 비즈니스및 관련업무를 마치고 오는 15일 귀국한다.








박윤수 디자이너 11일까지 뉴욕에
▲박윤수 디자이너<사진>가 뉴욕컬렉션에서의 ‘빅팍(BIG PARK)’ 패션쇼를 위해 지난 1일 출국해 오는 11일 귀국한다. 박윤수의 ‘빅팍’ 패션쇼는 지난 4일 열렸다.








조소영 사무국장 10일 출국
▲조소영KFDA 사무국장을 비롯한 뉴욕 코트리쇼 지원관계자들은 오는 10일 선발대로 출국한다. 조소영 사무국장 일행은 사전 바이어매칭 및 쇼룸 오더 진행건등 업무를 하며 안윤정, 한상혁, 황재근, 유혜진 등 8명의 디자이너는 12일 출국한다. 귀국은 18일 예정이다.

드림스코, 임동환 상무 영입
▲드림스코(대표 이용백)가 9월1일부로 ‘컬리수’ ‘모이몰른’ 브랜드 총괄에 제일모직 ‘빈폴키즈’을 맡았던 임동환 상무를 영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