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패션의 완성은 ‘자켓 스타일링’
‘트렌치·컨템포러리·원피스형’ 자켓 간절기 인기예감 등극
정보제공: 패션그룹형지(크로커다일레이디, 샤트렌, 올리비아하슬러)
■트렌치 자켓
◀트렌치자켓은 가을감성이 느껴지는 화사한 옐로우컬러가 주목된다.
톤 다운된 옐로우 컬러는 화사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가 돋보여 가을 패션연출에 제격이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고급스러운 옐로우 트렌치자켓을 선보인다. 우아한 분위기에 감각적 컬러로 감성적인 가을 분위기를 선사한다. 루즈한 핏에 허리 라인이 살짝 강조되어 고급스럽다. 여름에 즐겨 입었던 시원한 이너웨어나 비슷한 톤의 스카프를 함께 매치하면 실용적이고 간편한 간절기 스타일이 완성된다.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한 레드의 트렌치 자켓도 인기가 예상된다.
강렬한 레드와 클래식한 디자인은 핫아이템으로 부상할 전망. ‘크로커다일레이디’는 레드컬러의 트렌치자켓으로 멋스런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화려한 컬러감이 시선을 사로잡는 만큼 화이트나 블랙의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하는 것이 좋다. 또한 소매를 롤업해 단조로움을 피하고 활동성을 살려 색다른 연출도 가능하다.
■CC자켓
◀세련미에 캐주얼까지 갖춘 컨템포러리 캐주얼 자켓은 감각적 분위기를 자아낸다.
‘올리비아하슬러’가 모던한 네이비 컨템포러리 캐주얼자켓(CC자켓)을 선보인다. 내추럴한 오버사이즈 디자인으로 스타일뿐만 아니라 착용감이 뛰어나 캐주얼룩으로도 손색이 없다. 어두운 컬러와 깔끔한 디자인 덕분에 품위있는 오피스룩으로 가능하다.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CC자켓은 브라운과 블랙의 배색과 노카라 디자인으로 도회적인 이미지를 풍긴다.
‘올리비아하슬러’는 노카라에 브라운과 은은한 퀼팅을 접목한 CC자켓을 집중 선보인다. 허리선 아래에 가로로 들어간 절개선은 라인을 잡아 줘 자칫 둔해보일 수 있는 퀼팅에 여성미를 살려준다. 또한 자켓 앞면의 언발란스한 지퍼로 포인트를 줘 디자인에 재미를 더했다.
■원피스자켓
◀우아한 원피스와 트렌디한 바바리로 활용가능하다.
‘샤트렌’이 선보인 원피스 자켓은 셔링이 가미된 카라와 허리라인 주름의 섬세한 디테일 덕분에 여성스런 매력을 더한다. 특히 상단에 위치한 허리라인은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가 있다. 볼륨감이 돋보이는 스커트라인은 고급스러우면서 세련된 이미지를 자아낸다.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 덕분에 착용감도 뛰어나다. 색상은 다크 그린과 블랙 2가지로 단정한 오피스룩과 모던한 페미닌룩에 잘 어울린다. 지퍼를 열어 오픈카라로 연출하면 트렌디한 바바리 아우터로 활용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