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로 완성하는 가을 캠퍼스 스타일

2015-09-19     안나경
크록스코리아(대표 이남수)의 ‘크록스’가 캠퍼스 스타일을 제안한다. ‘크록스’의 플랫슈즈와 로퍼를 활용하면 실용성과 스타일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

▶기하학적인 프린트 ‘지아나 몬도 도트’, ‘카디 몬도 지오’

‘크록스’의 스테디셀러인 ‘지아나’와 ‘카디’ 시리즈가 컬러풀한 프린트를 입었다. 미국 프로젝트 런웨이 시즌1 우승자인 몬도 구에라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경쾌한 도트무늬와 세련된 기하학 프린트로 다시 태어난 것. 단순한 스타일에 개성을 더하는 아이템이다. 편안한 착용감과 부드러운 밑창으로 캠퍼스 라이프에도 안성맞춤이다.

▶클래식한 여성스러움 ‘랩 컬러라이트 발레 플랫’
베이식한 의상을 입고 차분한 듯 단아한 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플랫슈즈가 제격이다. ‘크록스’의 ‘랩 컬러라이트 발레 플랫’은 가죽과 비슷한 질감의 신소재 ‘컬러라이트’를 사용해 클래식한 멋을 살렸다. ‘크록스’ 특유의 착용감도 놓치지 않았다. 여성스러운 A라인 스커트나 데님을 매치한 베이직 룩에 두루 어울린다. 페퍼/텀블위드, 선샤인/텀블위드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보이시한 룩은 ‘랩 컬러라이트 로퍼’
캠퍼스 룩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은 데님이다. 어디에나 매치하기 좋은 데님과 특히 궁합이 좋은 아이템은 다름아닌 로퍼. 모던하면서 중성적인 룩을 연출할 수 있어 세련된 여대생들에게 인기가 좋다. ‘크록스’의 ‘랩 컬러라이트 로퍼’는 데님과 함께 모던 룩을 완성해주는 아이템이다. 헤이즐넛/텀블위드, 네이비/텀블위드 두 컬러 모두 베이직하면서도 가을에 어울리는 분위기를 갖췄다. 남성용도 함께 출시되어 커플 아이템으로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