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빠레뜨’ 뉴 아이콘 ‘디디 라인’ 선봬

롯데 본점 영플라자 팝업 스토어 진행

2015-09-26     나지현 기자
보끄레머천다이징(회장 이만중)의 잡화 브랜드 ‘라빠레뜨’가 새로운 아이콘인 ‘디디 라인(DIDI LINE)’을 선보인다. 이에 앞서 ‘디디 by 라빠레뜨’ 팝업스토어를 오픈, 롯데 본점 영플라자 1층에서 오는 9월29일부터 10월9일까지 진행한다.

‘디디’는 카툰룩에 열광하는 현재의 트렌드를 반영한 ‘라빠레뜨’의 새로운 모티브로 커다란 눈망울에 긴 속눈썹, 다양한 컬러감이 특징인 위트 넘치는 사슴 캐릭터다. ‘디디 라인’은 이번 시즌 가장 강력한 백 트렌드인 아담한 미니 사이즈의 크로스 백과 체인 백, 클러치, 백팩, 스냅백, 여권케이스 등의 다양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디디 by 라빠레뜨’ 팝업스토어는 ‘디디’ 캐릭터가 위트있게 표현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매장으로 특별히 제작된 높이 약 120센티의 디디 캐릭터와 디디 백팩이 눈길을 끈다. ‘라빠레뜨’는 2014 F/W 뉴 광고 모델로 제시카와 크리스탈 자매를 선정해 화제를 불러일으켰으며 아티스틱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로의 업그레이드를 시도한다.

한편, ‘라빠레뜨’는 이번 롯데 영플라자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팝업 기간 동안 ‘디디 라인’을 포함한 총 9가지 혜택의 100%당첨 스크래치 이벤트를 진행하며 3일에는 무료 아이스아메리카노 증정 이벤트를, 4일에는 제품 뽑기 이벤트를 준비했다. 구매고객에게는 디디캐릭터 노트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