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가을 산행 알뜰 족 겨냥
2015-09-26 강재진 기자
아이더(대표 정영훈)의 프랑스 아웃도어 ‘아이더’가 대표적인 온라인몰 CJ몰, 신세계몰, GS SHOP, 11번가를 통해 온라인 판매를 시작하면서 타 브랜드와 달리 주요 몰 4개사와 협업해 한정된 물량을 양질로 집중 공급한다.
특히 최근 온라인 몰 판매를 기념해 가을 산행에 좋은 자켓을 십만원 대, 티셔츠와 바지는 4만원 대, 신발과 배낭 등은 7만원 대에 구입 할 수 있는 합리적인 쇼핑을 제안한다. 겨울 다운과 패딩은 최대 70%까지 저렴하게 구입 할 수 있다.
4대 온라인 몰은 ‘아이더’ 제품 판매를 시작하면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5만원부터 30만원 이상 구매 시 금액에 따라 발열 티셔츠, 등산화 파우치, 물통을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다. GS SHOP에서는 유아와 어린이들이 겨울에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신상품 범블비 구스다운을 5%쿠폰으로 더욱 저렴하게 판매한다. 넥워머 사은품 증정뿐 아니라 무료 배송과 무료 반품으로 알뜰하게 아이의 겨울 구스 다운을 장만 할 수 있다.
‘아이더’를 4대 온라인 몰을 통해 유통하는 웹뜰 이태경 대표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제품을 합리적으로 공급하고 이월 상품뿐만 아니라 2014년 신상품도 함께 선보여 소비자들이 프랑스의 남다른 패션 감각을 더욱 가까이 느끼고 가을 산행과 트레킹에서 패셔니스타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