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 여성 고객과 소통 확대

소셜캠페인 ‘에고로그’ 전개

2015-10-06     강재진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박동문)의 ‘헤드’가 여성 스포츠 고객들과의 소통을 위한 인터랙티브 소셜 캠페인, ‘에고로그(egolog)’를 전개한다. ‘에고로그’는 ‘헤드’의 여성 스포츠 라인 ‘에고(ego)’와 세계적인 탑모델 한혜진이 여성들만의 스포츠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하고 공유하는 소셜 캠페인이다.

‘헤드’ 영업기획팀 양수영 부장은 “헤드 ‘에고로그’ 소셜 캠페인은 삶의 균형과 가치를 유지하는 건강한 여성들의 스포츠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기 위해 기획된 것이다”며 “‘에고로그’ 사이트가 스포츠를 즐기는 여성 고객들에게 건강한 라이프스타일를 공유하는 소통의 창구가 되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시즌 ‘헤드’ 에고 라인의 새로운 뮤즈로 선정된 한혜진은 ‘에고로그’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워크아웃 룩, 러닝, 싸이클링, 요가 등의 6가지 핏 라이프(fit life) 영상과 스타일리시한 ‘에고 룩’을 선보인다. 특히 한혜진의 핏 라이프 영상은 인터랙티브 요소를 접목해 마우스를 이용한 간단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기존 피트니스 영상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다.

‘에고로그’ 캠페인 사이트에서는 ‘에고 우먼(ego women)’으로 선정된 클라라, 김준희 등의 건강하고 패셔너블한 트렌드 세터 6명이 자신만의 개성있고 세련된 피트니스 룩과 몸과 마음을 아름답게 관리하는 노하우를 소개한다. 한편, ‘헤드’ 에고 라인은 현대백화점 신촌 유플렉스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등 여성 스포츠 전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