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유로 패션가] JDX멀티스포츠, 이정화 디자인이사 영입 外
2015-10-06 취재부
JDX멀티스포츠, 이정화 디자인이사 영입
▲JDX멀티스포츠가 새 디자인 디렉터로 이정화 이사를 영입했다. 이정화 이사는 ‘크리스찬디올스포츠’를 비롯 ‘금강 LPGA’, ‘팬텀’, ‘마코스포츠’ 등 브랜드 런칭을 진행하고 디자인실장으로 디자인팀을 이끌었으며, ‘보그너골프’ ‘레노마 스포츠’ 브랜드 런칭과 디자인 부문을 맡아 총괄했다.
JDX 김한철 대표이사는 “JDX멀티스포츠는 전년 연매출 1,200억, 2014년 9월인 현재 전년대비 19% 상승하고 있고 올해 창립 16주년을 맞는 전통있는 골프, 스포츠웨어 브랜드로서, 2019년에는 연매출 5,000억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를 위해 좀더 본격적인 브랜드 비즈니스를 위한 조직 체계를 갖추고 탄탄한 조직으로 승부하기 위해 스타플레이어를 영입했다”고 전했다. 이정화 디자인 이사는 “창립 16주년을 맞고 제2의 전성기로 도약하는 전통있는 JDX멀티스포츠에 합류하게 돼 기쁘다” 며, “JDX멀티스포츠를 SPA형 스포츠웨어브랜드로 만들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CEO 조찬포럼 24일 개최
▲섬유패션업계 상생협력과 인적교류를 위해 마련된 ‘Tex+Fa CEO 조찬포럼’이 이달 24일 르네상스호텔 3층 다이아몬드볼룸에서 개최된다. 서울대학교 김병도 교수가 강사로 나와 ‘혁신으로 대한민국을 경영하라’를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