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풍놀이 산행철 고객잡기 전력
2015-10-15 강재진 기자
자연과 어우러지는 스타일링·아이템 제안
‘코오롱스포츠’ ‘케이투’ ‘마운티아’등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가을 단풍놀이 산행객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 및 스타일 제안으로 시선을 끈다. 코오롱FnC(대표 박동문)의 ‘코오롱스포츠’는 이번 시즌 탕웨이를 전면에 내세워 여성스러운 아웃도어를 제안한다. 알파스카, 아팔라치안, 네이비브 아메리칸, 아나토미의 테마로 인간과 자연을 아우르는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보인다. 베이지, 브라운 등 아늑한 느낌을 주는 컬러들과 슬림한 패딩으로 여성 고객에게 적극 어필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지난 12일까지 10만 원 이상의 등산화 구매 시 3만 원, 자켓 구매시 5만 원의 쿠폰을 현장에서 제공했다. 또 온라인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충북 속리산 국립공원에 위치한 캠핑파크에서 2박3일간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케이투코리아(대표 정영훈)의 ‘케이투’는 일교차를 대비한 기능성과 휴대성을 강조하는 산행 코디를 선보였다. 변덕스러운 날씨에는 보온력과 흡습속건의 기능성이 있는 티셔츠, 자켓을 추천했다. 에너지 소모를 최초화하기 위한 기능성 팬츠, 신소재 등산화 등도 내놨다.
동진레저(대표 강태선)의 ‘마운티아’는 가을 등산 프로모션으로 오는 11월9일까지 ‘100%당첨 경품 대축제’ 프로모션을 펼친다. ‘마운티아’ 패밀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10만 원 이상 구매시 즉석 스크레치 복권을 증정한다. 총 2만 명을 대상으로 중국 노산 트레킹(15명), 자동 다운 자켓(50명), 배낭, 아이젠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의 ‘레드페이스’는 가을 산행 안전을 위해 ‘등산 팁’5가지를 소개했다. 주요 내용은 안전보행법, 모자, 등산스틱, 헤드렌턴 준비, 등산화 사이즈 선택법 등 아웃도어 제품 디자인보다 기능성을 확인하라고 강조하는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