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로드사인’ 주목
‘엑스마켓181’서 인큐베이팅 후 단독화
2015-10-15 나지현 기자
더휴컴퍼니(대표 권성재)에서 전개하는 편집샵 ‘엑스마켓181’에서 전개 중인 호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로드사인’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으며 주목받고 있다. ‘로드사인’은 ‘자연·자유·소박함 세 가지를 유지 할 것’이라는 테마아래 다양한 어반 아웃도어 캐주얼을 전개하며 수많은 팬들을 확보하고 있는 호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도심 속에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트렌디 스타일룩과 에너지와 역동성 및 기능성 요소의 아웃도어 룩을 결합한 크로스오버 어반 캐주얼을 표방한다. 점퍼와 티셔츠류의 경우 3M 스티치반사 원단을 사용해 어두운 곳에서도 식별할 수 있는 디테일이 특징이며 안정성과 기능성이 결합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통해 차별화를 도모하고 있다. ‘로드사인’은 성장세에 하반기 ‘엑스마켓181’에서의 인큐베이팅을 통해 추후 단독 매장 오픈을 계획 중이다.
‘로드사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11월 ‘로드사인’ 매나아 및 파워 블로거로 구성된 서포터즈 12인과 함께 하는 ‘로드사인 캠프’ 이벤트를 개최한다. 브랜드 모토에 맞는 ‘자연·자유·심플함’을 주제로 평소 일상복에서 곧바로 캠핑을 떠날 수 있는 로드캠프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있다. 한편, 검증을 마치고 이번 FW부터 단독 매장 10개를 오픈한 ‘어드바이져리’는 점평균 7000~9000만 원의 매출을 올리며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