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유로 패션가] 그린조이, 으뜸기업 선정 이벤트 外

2015-10-15     취재부


그린조이, 으뜸기업 선정 이벤트
▲그린조이(회장 최순환·사진)가 으뜸기업 선정 기념 할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그린조이는 지속 성장 가능성과 기술경쟁력을 인정받아 중소기업진흥공단이 선정한 미래·기술 으뜸기업에 선정됐다.

으뜸기업 선정을 기념해 캐시라이크 터틀넥(원가 9만 원)을 3만 5000원에 할인 판매한다. 캐시라이크 터틀넥은 가볍고 따뜻한 소재와 다양한 색상으로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그린조이측은 “지속적인 투자로 품질경쟁력과 가격경쟁력으로 10월 들어 권역별 최대 40% 이상의 매출 신장율을 기록하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라고 전했다.



스웨덴무역부, 키즈 설명회
▲스웨덴무역투자대표부에서 오는 11월4일 동대문역사문화공원 내 갤러리 문에서 스웨덴 키즈 위크 서울 바이어 전시회를 진행한다. 참여 브랜드는 50년 전통의 스웨덴 유아용품 ‘베이비뵨’, 스웨덴 디자이너의 패션 잡화 ‘페리오포름’, 58년 역사의 기저기 브랜드 ‘리베로’ 등 5개 브랜드다.

한국의상학회, 아웃도어 공모전
▲한국의상디자인학회가 기능성 아웃도어에 어반스타일이 결합된 패션 아웃도어 디자인 공모작을 모집한다. 공모 주제는 아웃도어에 트렌드 패션을 가미한 자켓, 티셔츠, 팬츠 등 3종 세트를 디자인 하면 된다. 접수 기간은 오는 12월 15일 부터 26일까지 이며 접수처는 한성대학교 진리관 302호이다. 대상 1팀은 2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후원은 블랙야크가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