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아트·라이프스타일’ 아우른다!

시선인터내셔널, 편집매장 ‘인터뷰’ 런칭

2015-10-17     나지현 기자
시선인터내셔널(대표 신완철)이 패션·아트·라이프스타일을 접목시킨 편집매장 ‘인터뷰(INTERVIEW)’를 런칭했다. 지난 10월1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시작으로 경기점, 의정부점을 오픈하고 오는 24일 센텀시티점에 팝업 형태로 입점한다. 23일에는 롯데월드타워 스타에비뉴에 정식 1호 매장을 오픈한다.

‘인터뷰’는 패션과 아트, 라이프스타일 전반이 어우러진 편집 매장으로 새로운 가치를 열망하는 ‘리얼우먼(Real Woman)’에게 그들의 로망을 실현할 수 있는 ‘리얼 판타지(Real Fantasy)’의 가치를 제공한다는 큐레이션(Curation)을 추구한다. ‘인터뷰’는 자체 브랜드 ‘르윗’과 ‘커밍스텝’을 복합 구성하고 특히 두 브랜드의 윈터 컬렉션을 집중해 선보인다.

‘더블페이스(DOUBLE FACE)’와 ‘듀얼 뉘앙스(DUAL NUANCE)’라는 테마로 어렵거나 올드하게 느껴질 수 있는 무톤(Mouton)과 퍼(Fur) 아이템을 컨템포러리한 감성으로 스타일링해 유니크하면서도 데일리하고 쿨하게 제안한다. 아우터를 중심으로 함께 코디할 수 있는 액세서리, 부츠 등 잡화라인을 더해 상품 구성을 다양화했다.

천연 소재 무스탕뿐만 아니라 다양한 소재의 믹스매치 아우터, 스타일리쉬한 페이크 퍼 등 다채로운 디자인과 컬러의 아우터를 만나볼 수 있다. 가격대는 천연 무스탕의 경우 149만~299만 원, 소재 믹스 무스탕은 49만~139만 원, 페이크 퍼는 35만~159만 원, 액세서리는 14만~69만 원대다.

‘인터뷰’는 오프라인 매장 외에도 자체 온라인몰 오픈으로 영역을 확장해 다양한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며 소비자의 최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각 스토어마다 컨셉과 타겟에 맞는 유연한 상품 구성으로 경쟁력을 높일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