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유로 패션가]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시사회 外

2015-10-24     취재부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시사회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사진)의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이 오는 10월 31일 롯데시네마 에비뉴엘점 5관 문화홀에서 브랜드필름 시사회를 개최한다. 유연석, 이연희와 함께하는 이번 시사회 참여방법은 10월 29일까지 화이트라벨 브랜드필름에 나오는 유연석, 이연희 다운자켓을 구매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이번 시사회에는 사인회 및 선물증정, 팬들과 함께하는 포토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들이 마련돼 있다.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브랜드필름은 유투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효성 소외계층에 3000만원 후원
▲효성이 지난 22일 마포구에서 열린 ‘희망나눔 페스티벌 재민아 사랑해’에 3000만 원을 후원했다. 희망나눔 페스티벌은 소외계층세대 지원을 위한 기금 마련 자선행사로 ‘재민이’는 열심히 살아가는 저소득 이웃을 의미한다.

이날 행사는 가수를 초청한 ‘희망나눔 콘서트’와 기업, 주민들의 기부 물품으로 진행되는 ‘희망나눔 바자회’로 진행됐다. 이번에 모인 수익금 및 후원금은 마포구의 기초생활수급자, 한부모가족 등에 전액 기부된다. 효성의 후원금은 임직원이 모금한만큼 회사에서 동일한 금액을 내는 매칭그랜트(matching grant) 방식으로 마련됐다.

살로몬, 유문봉 부장 화촉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최홍성)의 ‘살로몬’ 상품기획팀 유문봉 부장이 11월8일 토요일 오후 1시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더 채플 앳 청담 6층에서 화촉을 밝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