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아웃도어부츠 ‘카믹’ 국내 공식 런칭

네오미오, 3가지 겨울방한 라인 선봬

2015-10-31     정정숙 기자
네오미오(대표 조용노)는 “캐나다 아웃도어 부츠 브랜드 ‘카믹(kamik)’을 오는 11월 국내에 공식 런칭한다”고 밝혔다. 카믹은 1898년 캐나다에서 런칭한 아웃도어 부츠 브랜드다. 110여년동안 첨단 기술과 높은 품질의 재료를 사용해 일년 내내 여름의 폭우와 겨울의 눈보라로부터 안전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는 게 네오미오의 설명이다.

국내에서는 여성 ‘피크 컬렉션, ‘메트로 컬렉션’ 라인과 남성 ‘클래식 컬렉션’ 세 가지의 겨울 방한 부츠 라인을 선보인다. 여성 라인 ‘피크 컬렉션’은 높은 보온성이 특징이며, 스포티한 디자인과 질기고 튼튼한 밑창으로 겨울철 아웃도어 룩에 적합한 제품이다.

‘메트로 컬렉션’은 슬림하며 패셔너블함과 스타일에 중점을 둔 제품이다. 도시형 미끄럼 방지 밑창은 아웃도어 룩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스타일리시 하게 착용 가능하다. 남성 라인 ‘클래식 컬렉션’은 클래식한 전통적인 남성 방한 부츠 디자인으로 튼튼한 내구성과 발을 따뜻하게 보호해주는 특징을 지니고 있으며, 신고 벗기 쉽게 제작되어 남성 겨울 방한 부츠로 적합한 제품이다.

카믹 제품은 전국 40여개 스닉솔 매장과 웹사이트 카믹코리아(www.kamikkr.com)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