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C발표·토크콘서트 진행

패션협회, 홍보서포터즈 1기 이색 정기모임

2015-11-24     김예지 기자

한국패션협회(회장 원대연)의 대학생 홍보 서포터즈 1기 정기 모임이 UCC발표와 특별 연사를 초청한 토크 콘서트 등 특별한 방식으로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한국패션협회는 지난 10월 발족한 서포터즈 1기(총 25명)의 정기모임을 지난 14일 홍대 ‘갈라파고스’에서 진행했다. 서포터즈 1기는 5개 팀별로 진행한 UCC 동영상 발표와 ‘캄퍼씨’의 송승렬 대표를 특별 연사로 초청, 토크 콘서트로 진행됐다.

홍보 서포터즈는 한국패션협회가 지속적으로 펼친 ‘명품 바로알기 캠페인’과 ‘2014년 한국 패션산업 10대 뉴스’를 주제로 5팀 각각 4개씩 UCC 동영상을 제작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동영상 공유와 함께 우수팀을 선정해 시상식을 가졌다.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재치있고 창의성 있는 동영상으로 참가자들의 공감을 이끌었다. 이어서 파워 패션 블로거인 전수진 팀장과 장한별 팀장의 개인브랜딩 전략과 파워 블로거가 될 수 있는 컨텐츠 작성 노하우를 공개해 큰 호응을 얻었다.

‘캄퍼씨’ 송승렬 대표와 진행된 토크 콘서트는 참가자들과 자유롭게 대화할 수 있는 분위기로 진행됐다. 송승렬 대표는 성공 스토리와 업계 실상을 거침없이 들려줘 서포터즈들의 공감을 이끌었다. 특히 자신의 열정과 긍정 마인드가 인생을 바꿀 수 있었다며 격려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한국패션협회는 “홍보 서포터즈는 직접 컨텐츠 제작으로 패션산업 전반에 대한 이해를 증진시키고 패션업계에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찾아가는 역할을 수행한다”며 “홍보 서포터즈 2기를 공모해 활동을 지속해나가고 패션업계 토크 콘서트를 진행해 다양한 분야의 국내 패션 관련 인재를 양성하는데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